학과소식

인천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기업 설명회 작성일 : 2022-11-26 03:36

조회수 : 506
인천
인천
인천

호텔경영학과 3학년 50명을 대상으로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인사 채용 매니저를 초빙해 기업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이날 기업 설명회를 진행한 안종화 매니저는 2023년에 Grand Opening을 준비하고 있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기업 비전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입사를 준비하고 있는 학과 재학생들을 위한 직무수행능력 및 역량에 대하여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인사채용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했고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한편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미국 MGE(Mohegan Gaming & Entertainment)사가 100% 투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로 2023년 하반기 개장 예정입니다.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의 IBC-III 지역에 위치한 구역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동북아 최대 규모의 리조트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1단계 리조트 시설을 개발 중이며, 약 1200실 이상의 럭셔리급 호텔 3동과 1만 5000석 규모의 아레나(다목적 공연장), 및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 및 실내외 엔터테인먼트 시설. 국제회의 등을 위한 컨벤션 시설, 외국인 전용 카지노가 들어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