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호텔경영학과, 광주컨벤션뷰로 MICE 하모니 6기 수료 작성일 : 2017-07-06 10:23

조회수 : 889
호텔경영학과, 광주컨벤션뷰로 MICE 하모니 6기 수료
호텔경영학과, 광주컨벤션뷰로 MICE 하모니 6기 수료
호텔경영학과, 광주컨벤션뷰로 MICE 하모니 6기 수료

호텔경영학과(학과장 이희승) 재학생 30여명은 75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마이스 하모니 6수료식을 가졌다.

마이스 하모니(MICE Harmony)는 광주관광컨벤션뷰로(대표 이지훈)가 주관하고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가 후원하는 MICE 산업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호텔경영학과 재학생들은 지난 1학기 전공교과인 전시컨벤션기획 수업과 연계하여 성공리에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이날 광주관광컨벤션뷰로 이지훈 대표로부터 수료증을 수여받았다.

재학생들은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MICE산업 분야의 현황과 전망, 전문가가 되기 위한 이론교육과 기초 실무 교육을 이수했다.

?특히 지난 46일에는 광주 MICE홍보를 위한 홍보부스 운영방안 발표회에서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된 호텔경영학과 박준희(4), 손명지(4)학생이 지난 419일 대만에서 열린 구강악안면학회에 홍보 부스 운영요원으로 파견되어 직접 제작한 홍보영상과 홍보부스운영방안을 활용해 MICE개최지로써 광주시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이희승 교수는 이번 마이스 하모니 참여 활동이 재학생들의 역량강화는 물론 호텔분야 뿐만 아니라 MICE 분야에서도 지역 내 선도적인 입지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서는 광주관광컨벤션뷰로 이지훈 대표가 당신에게도 버킷리스트가 있습니까?’란 주제로 특강을 통해 지역 내 우수 인력을 꿈꾸는 재학생들을 격려했다.